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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고객지원업무시간 안내
※ 위 업무시간 이외시간 (공휴일,야간)에는 서비스나 전화상담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택배
로젠택배 예약문의 : T. 1588-9988 / http://www.ilogen.com
로젠택배 파주지점 : T. 0505-2788-311 / 031-934-0944
보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T. 031-908-1091
보내는 방법
제품을 보내실때 가능하면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시되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 후 첨부하셔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 배송비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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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내실때 | 받으실때 | ||
구입 후 30일 이내 |
회사 부담 | 회사 부담 |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
구입 후 30일 이후 |
소비자 부담 | 회사 부담 |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
1년 경과 | 소비자 부담 | 소비자 부담 |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
*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A/S 비용 과 왕복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의사항
“ A/S 처리는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출장, 해외배송 및 퀵배송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