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지원업무시간 안내

평 일 : 오 전 10:00 ~ 오 후 17:00 (중식시간 12:00 ~ 13:00)

※ 위 업무시간 이외시간 (공휴일,야간)에는 서비스나 전화상담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브리츠는 고객님의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저희 서비스센터 인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주시면 바로 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택배

  • 로젠택배 예약문의 : T. 1588-9988 / http://www.ilogen.com

  • 로젠택배 파주지점 : T. 0505-2788-311 / 031-934-0944

보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T. 031-908-1091

- 도로명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보내는 방법

  • 제품을 보내실때 가능하면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시되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 후 첨부하셔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배송비 비고
보내실때 받으실때
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구입 후
30일 이후
소비자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1년 경과 소비자 부담 소비자 부담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A/S 비용 과 왕복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의사항

불안전한 포장으로 인해 발생되는 제품의 흠집이나 파손의 경우에는 책임 소제가 불분명하여 고객님의 과실로 처리될 수 있으니 포장 하실 때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리기간은 제품이 A/S센터에 접수된날로부터 업무일 기준 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사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S 입고일 기준 3개월내에 연락이 없으신 경우 (연락처가 없으신 경우 포함) 보관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을 보내실때 성함과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면 원활한 A/S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 처리는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출장, 해외배송 및 퀵배송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